ZXing-1.6을 사용하는 법은 download에서 ZXing-1.6 압축파일(약 60메가 가량) 받습니다.
안드로이드용 ZXing-1.6 test용 앱 포함 된 파일입니다.
여러가지 방법으로 사용할수잇는데
core 폴더에 있는것은 핵심 이미지 디코딩 라이브러리 및 테스트 코드 들이 들어가있습니다. 핵심이라고 할수있는데요..
테스트 하실분은 zxing-1.6\android 를 안드로이드 프로젝트 - 외부소스로 부터로해서 프로젝트를 제작해주시면 됩니다.
(그냥 임폴트로는 안되더군요...)
프로젝트를 만드시면 src쪽과 res쪽에 엄청난 오류를 보실수있습니다.
첫번째로..values/string.xml에서 오류가 많이 뜰텐데요.
아마 여러 다국어 지원하는것에서 오류가 생기는 모양입니다.
정확한 원인은 잘몰르겠습니다.
values-xx라고 생긴 폴더 들이 있을텐데요.
싹 지워버립시다.. 그리고 영어 문장 이상한걸 찾아서 고쳐주면 ok..(어차피 이테스트용 그대로 갓다 쓰지는 않을테니까요)
string.xml에서
<string name="preferences_custom_product_search_summary">Use %s as a placeholder for the product ID, and %f for formatt</string>
각 운영체제에 맞게 받으셔서 압축을 풀어주시구요.
컴퓨터 - 환경 변수 path에 압축풀어주신 주소를 등록해줍시다.
ex) G:\apache-ant-1.8.2-bin
CMD창을 실행시켜 줍시다
그리고 cd 명령어를 사용하여. core 폴더에 들어갑시다.
>cd C:\Users\Android\Desktop\ZXing-1.6\zxing-1.6\core
>ant
그리고 ant를 사용하여 jar 파일 로 만들어줍시다.
다음화면이 성공한 모습.
실제로 내 프로젝트에서 적용시키기
11.04.24일 - 공부하다보니 포스팅이 잘못되었다는걸 꺠닫게 되었습니다 아래 내용은
내 프로젝트가 설치된 디바이스에 zxing 프로그램이 설치 되어있어야 하는걸 전제로 깐것입니다. 실제로 내 프로젝트에 zxing를 커스텀하여 사용할려면 아래와 같이 라이브러리를 추가 시킨후 라이브로리를 바탕으로 zxing 인식하는 부분과 카메라 모듈부분들을 전부 구현 해야된다는걸 깨닫게 되었습니다.
좀더 공부해서 다음 포스팅에 구현하는법을 올려보도록하겠습니다.
core.jar을 적용 시킬 프로젝트 lib에 넣어줍니다.
프로젝트 오른쪽 클릭 ->properties ->javaBuild Path에 들어가서서 추가시키시면 됩니다.
다음과 같이 하셧다면 거의 다 끝났습니다. 보통 사용하는 방법은 버튼을 클릭시켜서 activity를 실행 시키고 반환값을 받아서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처리는 알아서 자기에 맞게 하시면 되겟죠.)
contents는 바코드 숫자 String 반환값을 가지고 있고 format은 인식된 바코드 형식 입니다.
//바코드 인식화면을 불러오는 코드
Intent intent = new Intent("com.google.zxing.client.android.SCAN");
startActivityForResult(intent, 0);
protected void onActivityResult(int requestCode, int resultCode, Intent data) {
if (requestCode == 0)
{
if (resultCode == RESULT_OK)
{
String contents = data.getStringExtra("SCAN_RESULT");
String format = data.getStringExtra("SCAN_RESULT_FORMAT");
Log.d("test", "barcode : "+contents+" format : "+format);
}
else if (resultCode == RESULT_CANCELED)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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