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별거 아닌 에러인데..- _-; 코딩하고 테스트 하다보면 갑자기
효과음중 몇개가 안나오는 경우가 생긴다..이건 에러로 찍히지도 않는다..
그냥 일반 로그 값으로 찍히는거다..
처음에는 이게 에러 코드인줄 알았다 - _-;;;;
AudioTrack::set channels[12] format[1] sampleRate[44100], framecount[4096]
그런 경우에... 당황하고 시간을 많이 뻇기게 된다..나 역시..- _-; 2시간 허비했다..;
실제 관련 로그는 바로 아래에 있는것이다...
Not active and NO_MORE_BUFFERS
이 에러 경우에는 처음 선언에 문제가 있을뿐이다..
SoundPool pool;
pool= new SoundPool(10,AudioManager.STREAM_MUSIC,0);
SoundPool 선언시 max Streams를 너무도 낮게 잡아서 그렇다 - _-;;; maxStreams를 높게 잡아주자...
내 두시간 돌리도.. 사장님 죄송합니다 오늘도 야근을....[끌려간다]
android.media.SoundPool.SoundPool(int maxStreams, int streamType, int srcQuality)
public SoundPool (int maxStreams, int streamType, int srcQuality)
Since: API Level 1
Constructor. Constructs a SoundPool object with the following characteristics:
Parameters
maxStreams | the maximum number of simultaneous streams for this SoundPool object |
streamType | the audio stream type as described in AudioManager For example, game applications will normally useSTREAM_MUSIC. |
srcQuality | the sample-rate converter quality. Currently has no effect. Use 0 for the default. |
Returns
Public Metho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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