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afeStory]나이스 독서대 102호 체리색

카페 Story

by HeyLee 2011. 5. 15. 16:53

본문




흐어어억..

요세 공부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러자 자꾸 목이 아프네요..

너무 고개를 구부정하게 숙여서 공부하고 있지는 않나 라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스마트폰만 봐도 다들 지하철 내에 스마트폰 하나씩 붙잡고 영화를 보던 웹툰을 보던

고개 숙이고 스마트폰 화면만 보고 있는게 눈에 보입니다. 덕분에 목건강이 더 안좋아진거 같아요.

  

공부하느라 고개숙인 학생들.




예전에는 제가 중고등학교 시절 독서실에 가면 모두 책 펼쳐서 바닥에 놓고 옆에 공책 놓거나
아니면 곧바로 책에다가 필기하고 문제 풀고 하거나 하는데 모두들 고개가 구부러 져있고
책 윗부분은 아랫부분보다 좀 잘 안보이면 고개 쭉 앞으로 뺴고! 거북이 목처럼 공부 했던걸로 기억하는데
요세 독서시렝 가면 다들 책상 앞에 책을 세워놓는 독서대 같은 걸 사용하더라구요!
깜짝 놀랐죠.  아 요세 독서실에는 저런것도 있나..하고 빈자리 찾아 들어가봐도 그런 장비는 안보이고 ^^;

공부하고 돌아와서 저게 무엇인가 하고 검색해봤죠. 독서대 라는 것이 더라구요.
책을 세워 놓고 볼수있도록 된 도구인데 저도 요세 목이 아파서 하나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101호 102.호 103호등 여러 싸이즈가 있었는데 저는 그중 휴대도 가능할만한 싸이즈를 골르게 되었습니다.
101호가 가로가 30cm 정도 102호가 33cm정도고. 103호가 40 센치 가까이 되더라구요.
크기가 커지면 커질수록..가격이 조금식 더 올라가더라구요 ^^  구매 가격은 배송비 포함 12000원.!

인터넷 구매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나쁘지 않은 디자인 ! 튼튼해보이는 원목 ~ 나무 촉감도 나쁘지 않습니다 ^^

 

접은 모습도 이쁘네요. 책 장 고정 핀도 사람 손닿는 부분은 전부 고무로 처리 해놓았습니다.

 

1200 페이지 짜리 서적.. 옆으로 살짝 삐져 나옵니다만 보는데 지장은 없었습니다.

13.3인치 노트북도 올려놓았습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노트북 발열이.....노트북을 생각한다면 노트북 거치대도 사야하지만 돈이... 문제죠 ^^ ㅋ그래픽 카드를 많이 돌리는 작업만 아니면 저렇게 써도 무난할듯할 정도로 안정적으로 쓸수가 있었습니다.

 

앞으로 독서 및 책보고 타이핑 작업을 많이 할때는 자주 이용할듯 싶네요~.

참고 서적을 놓고 컴퓨터 워드 작업을 많이 하셔야하는분들에게 필수 아이템이라고 생각되네요! 지금까지 이런걸 몰랏다니!. ㅠㅠ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