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cafestory] 갤럭시S 2.3 루팅 주의사항 (진저브레드 루팅하기)

카페 Story

by HeyLee 2011. 5. 24. 21:43

본문



 2.3 업데이트 이후에 느려진 핸드폰 붙잡고 ; 루팅을 해야지 해야지 하다가 이제야 루팅을 해버렸습니다.

오늘 순정 모비낸드 로 갈아엎기를 총 4번. 만에 성공했습니다.

예.. 갤럭시s 사용자입니다.

다른핸드폰은 원터치 루팅이 되는데 우리 삼성의 꿋꿋한 갤럭시 S는 원터치 어플 루팅이라던가

오딘을 제외한 다른 루팅 프로그램은 전혀 씨알도 안먹히더군요 - _-

편하게 루팅한다고 사용해본 프로그램들  

 1.SuperOneClickv1.9.1.vol1

 - 네 안됩니다.. 안되요.. running 상태에서 무한 러닝 상태더라구요.. 망..ㅠ

 2. 위 어플하고 비슷한 진저 브레이크 어플인가..?

- 역시 안됩니다. 루팅 눌러놓으면 무한 루팅하는...

 순정은 너무나 느려서 도저히 못쓰겟다는 1인.......... 결국 루팅하는법을 찾아 해맷습니다.

 

다른 블로그에 너무나도 잘해놓았기에 저는 정리와 주의 사항과 순정으로 다시 깐것만 말씀드리겠습니다.

완전 초보자용 주의사항은 아닙니다.

 

준비물 : ordin , 테그라크 커널 (약 6메가) 예 두개면 끝입니다.

테그라크 다운로드 - http://pspmaster.tistory.com/97

오딘 다운로드  - 위에 파일 추가 해놨습니다.

 

링크타고 가기전에 주의 사항만 읽고 가시면 큰 피 안보실수있습니다.

 이 주의 사항은 갤럭시 S 사용자에게 해당합니다. 다른분들은 다른 좋은 어플로 루팅하세요~.

 

1. 당연히 2.3 진저브레이드 업그레이드 입니다. (주소록 백업 및 중요한 자료는 다 백업하세요).

2. 오딘에서 디바이스를 인식 못할경우 usb 연결 포트를 컴퓨터 뒤쪽으로 연결해주세요.

3. 테그라크를 설치하신 후에는 절대로 공장 초기화 하지마세요.

4. 2.3 진저브레이드 업글 후에 루팅 하기 전에 와이파이를 잡아줍시다. (테그라크 와이파이 버그 회피법)

   - 만약 안햇다면.. 다른 방법으로 wifi폴더 루팅해서 거기 있는 파일 변경해주면 된다는데..필자는 안됬습니다.

         - 느긋하게 패치를 기달릴수있는 용자님이라면..

   - 순정 펌으로 돌리기 (모비낸드 파일 약 600메가) 받으셔서 순정으로 돌리시면 됩니다.(검색하면 나옵니다)

 5. 순정 모비낸드를 오딘으로 밀게 될경우 핸드폰 전체가 초기화 됩니다. 최악의 경우에만 사용하세요.
  ex) 설치하다가 갑자기 죽었는데 공장 초기화를 눌럿다거나.. 화면이 껏다 켜도 진전이 없는데 -루팅 시도 안했을시 공장초기화도 안먹힐때 -

 6. 데이터 케이블이 멀쩡한지 확인하세요. 데이터 케이블이 헐거워서 중간 중간 연결이 끈킨다 싶으면.. 안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7. 다른 작업은 안하시는게 좋습니다.

 8. 위 홈페이지에서 써져있는데로 잘 따라 가시면 무리 없이 하실수있으십니다

 

필자 체감. 확실히 빨라졌습니다. 다들 루팅하러 ㄱㄱㄱ~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